음식

[부산/해운대] 해운대 가야밀면

HOSU 2021. 8. 13. 00:51

안녕하세요, HOSU입니다.

미루고 미룬 부산 가야밀면 포스팅,,~~~

한달이 넘었는데 이제야 작성하네요 🤣

그래도 부산까지 왔는데 밀면은 한번 먹어봐야하지 않나? 라는 생각에

대충 적당히 가자~ 했는데

친구 지인이 맛있게 먹었다고 해서 여기로 결정!

 

해운대가야밀면
부산 해운대구 좌동순환로 27 / 매일 오전 9시 ~ 오후 9시

 

 

가야밀면이라는 상표가 다른 곳에도 있으니

'해운대 가야밀면'으로 검색하시면 됩니다~

중동역 근처에요!

저희는 1시?쯤 도착했는데 그래도 거의 만석이더라구요.

한 5분?정도 기다렸다가 자리에 앉았어요.

자리는 4인석들이 빽빽하게 있는 편이었어요.

양쪽에서 다 의자를 빼면 좀 앉기 불편한 정도...? 😓

게다가 사람들도 다 들어차있으니 ㅠㅠ 자리는 좀 불편했네요. 저희는 특히 벽면에 앉았더니,,,

안쪽에 앉으면 화장실 절대 못가겠다 라는 생각을 했어요.

메뉴는 단촐해요.

밀면, 비빔면, 만두만 판매합니다.

요금은 선불!

이렇게 메뉴가 적다는 건 그만큼 사람이 많이 온다는 뜻!

추천도 받고 왔으니 기대됐어요.

저희는 밀면 2, 비빔 2 시켰어요.

 

사실 비빔과 밀면이 그렇게 큰 차이가 있는 건 아니고

육수가 있고 없고 정도?

육수는 약간 달달한 맛이 있어요!

비빔도 별로 안맵고 맛있었어요.

양은 좀 있는 편!

4명이서 가서 4개 시켰는데

거의 1개정도의 양은 남긴 듯

가성비도 좋고 부산에 가면 한번쯤 먹어도 될 음식!

한 만원에 팔아도 사먹을 것 같어요.

근데 7000원? 완전 좋아 😏

카페 갔다가 간 식당이라 만두는 안시켰는데

만두까지 먹으면 궁합이 좋을 것 같네요~

그럼 이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