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부산/민락동] 기장대게할인마트

HOSU 2021. 7. 27. 19:46

안녕하세요, HOSU입니다.

부산 다녀온지 좀 됐는데 이제서야 포스팅하네요.

코로나 단계 격상 이전에 다녀왔습니다..!

일정이랑 위치로 따져서 '기장대게할인마트'에 가게 되었습니다.

한번도 대게를 안먹어봐서 엄청 걱정하면서 알아봤던 곳이에요.

위치상 이곳과 인근 '원조기장대게할인마트'라는 곳 2곳이 있었는데요.

양과 가격 때문에 이곳으로 골랐습니다.

기장대게할인마트

부산 수영구 광안해변로358번길 8

연중무휴, 매일 11:00~02:00

 

 

제가 간 곳은 기장대게할인마트로 1층에 위치하고 있는 곳이고

인근 비슷한 상호는 7층에 위치하고 있으니 헷갈리지 마세요!

좀 더 세세하게 이곳을 고른 이유를 말하자면

여자 4명이서 가는데

이른 저녁으로 별로 배가 안고플 것 같다는 점,

먹기로 결정은 했지만 대학생이라 너무 큰 돈은 지불하기 어렵다는 점에서

2~3인세트가 있는 이곳이 더 마음에 들었어요.

인근 대게집은 2인세트가 약 14만원, 3인세트가 약 18만원이고

여기에 대게 1kg까지 추가할 거 생각하면 좀 비싸더라구요 ㅠㅠ

그리고 블로그 글들도 둘 다 적당히 광고?다 싶은 글들도 올라와서

그런 부분은 똑같은 것 같았어요.

그래서 이곳으로 결정!

메뉴 및 가격

대게 가격은 매일매일 달라지는데요.

저희가 갔던 날은 아쉽게도 대게 8만원, 2~3인 세트 14만원이었어요.

당장 전날 블로그 포스팅이 있어서 봤을 때는 만원씩 쌌었거든요 ㅠㅠ 까비 ㅠㅠ

대게 가격이 내려가면 세트가격도 내려가니 2배로 아까운 느낌,,

저희는 2~3인 세트에 대게 1kg 추가해서 22만원 나왔습니다.

저희는 네이버에서 예약하고 갔어요.

가실 분들은 전날쯤 미리 예약하고 가세요!

대게라면 or 볶음밥 2개 서비스 받을 수 있어요 :)

저희는 예약하고 가서 그런가 안에 따로 룸으로 안내해주셨어요.

그래서 코로나 걱정없이 편하게 먹었어요.

세트 상차림!

콘치즈 존맛이구요.

회, 전복, 해삼 등도 나오고

골뱅이 초무침, 전, 잡채, 가리비, 새우&고구마튀김 등도 나와요!

몇몇 밑반찬은 나오기 전에 찍었네용

튀김도 바로 막 해주셔서 엄청 뜨겁고 바삭바삭했어요.

그리고 좀 기다리니까 나온 메인메뉴!

2~3인 세트 + 대게 1kg

먹기 좋게 손질되어 나옵니다.

사실 저는 대게 먹는게 처음이라 엄청 기대되기도 했는데

좀 걱정도 됐어요 ㅠ

아무래도 해산물이다보니 잘하는 집 아니면 비리거나 맛없을 수도 있으니까 ㅠㅠ

제가 음식점 알아갔는데 게다가 가격대도 한두푼 아닌데

실패하면 애들한테 너무 미안하니까 ㅠㅠㅠ

근데 진짜 엄청 맛있었어요 🥰

애들한테도 물어보니까 다행히 엄청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먹기 편하게 손질되어 있어서

그냥 껍질 부분 똑 떼면 바로 떼져요

그럼 호로롤 먹으면 됩니다.

진짜 너무 부드러워서 깜짝 놀랐어요.

와 이게 대게구나;; 했어요 ㅋㅋㅋ

내가 이때까지 먹은 건 게맛살뿐,,,

근데 확실히 4명이다 보니

2~3인 세트에 대게 1KG 시키길 잘한 것 같아요.

사실상 저 가장 얇은 다리들은 뭐 먹을 부분이 없었어요.

저희가 이것저것 엄청 주워먹고 이른 저녁으로 먹어서 남기긴 했지만

그냥 배고플 때 먹었다면 다 끝장냈을 것,,,

근데 개인적으로 랍스타는 제 스타일 아닌 것 같아요.

좋게 말하면 바다맛?이 많이 나고 나쁘게 말하면 제 기준 비려요.

그리고 살이 되게 힘 있는 느낌?

전 대게가 훨씬 맛있었어요.

아 그리고 타르타르 소스?

광고글 같은 곳에서 수제라고 엄청 강조하길래

그냥 광고아냐? 했는데

ㄹㅇ로 맛있어요 ㅋㅋㅋㅋ

그냥 타르타르 보다는 약간 연어 초밥 위에 올라가는 좀 상큼한 맛이 있는 소스

너무 맛있어서 소스 더달라고 했어요.

대게랑 랍스타는 다 먹으면 너무 배부를 것 같아서

남은 건 포장해달라고 하고

볶음밥이랑 라면 달라고 했어요.

라면은 세트에 포함된 거고 볶음밥은 네이버 예약으로 받은 거에용.

그리고 SNS에 올리면 음료수 준다길래 그것두 친구가 올려서 받았어요 ㅋㅋㅋㅋ

알뜰하게,,,먹었네요,,ㅋㅋㅋ

라면은 그냥 무난했어요

안에 각종 조개랑 새우 들어가 있어서 열심히 주워먹었네요

그래도 계속 좀 느끼한 감이 있는 것들 먹다가

매콤한 거 먹으니까 손이 자주 가더라구요. 마무리로 좋은 것 같아요.

볶음밥은 좀 삼삼해요.

근데 그래서 뭔가 꿀떡꿀떡 넘어갔어요.

배가 부른데,,,손이 계속 가는,,,

저희는 되게 만족하고 먹었고

포장한 것들은 다음날 아침에 라면이랑 같이 먹었어요 ㅋㅋㅋㅋ

맛있더라구요 ㅋㅋㅋ

저는 추천!

다음에 또 부산가게 되고 돈이 있다면 여기 가자고 할 것 같아요.

애들끼리 먹으면서 계속 추임새처럼 와 맛있다,, 와; 이러면서 먹었어요 ㅋㅋ

그럼 이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