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광주/신창동] 알곱창명가

HOSU 2021. 6. 26. 21:13

안녕하세요 HOSU입니다

최근 갑자기! 곱창이 먹고싶어서 친구들끼리 다녀왔어요 :)

저는 그냥 곱창 먹으러가자고만 했는데 애들이 자연스럽게 데려간 곳,,ㅋㅋㅋㅋㅋ

신창동 알곱창명가

 

 

신창동 푸라닭 쪽 골목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운영시간 : 오후 5시 ~ 오후 10시 (월요일 휴무, 예약 불가)

좌식이고, 테이블은 꽤나 많았어요.

4인 테이블이 열개..? 정도 있었던 것 같아요 (어렴풋이 기억나네요 ㅠㅋㅋㅋ)

<메뉴판>

우선 기본삼창은 가격은 정확히는 모르겠지만 딱 3종류 합친 가격정도에요 (약 47000원?))

3인이서 갔는데 4인분 시키는 걸 추천해주셨어요.

그래서 기본삼창 + 한우대창 1인분 추가했습니다.

먹다가 추가하는 건 2인분이상만 추가가 되니

1인분만 추가하실 분들은 꼭! 처음에 같이 시키세요

 

미리 적지만

맛보단 서비스에서 좀 호불호가 갈릴 식당이에요.

사장님께서 좋게말하면 붙임성이 좋으시고

나쁘게말하면 너무,,말이,,많으세요,,,

여기는 다 구워주시는데

오실 때마다

이거 먼저 먹고, 뭐 뒤집으라그러고, 한국인이 김치를 안먹으면 안되네 어쩌네,,,ㅎ

그리고 알바생들이 좀 미숙했는지 어쨌는지

저희 테이블 오셔서 자꾸 알바생이 어쩌구 궁시렁궁시렁,, 좀 불편했어요

친구들이 여기는 손님으로만 와야한다고 쑥덕였습니닼ㅋㅋㅋ

그래도 맛은 있었어요~

밑반찬은 아래와 같이 나와요.

찬도 직접 만든다고 하시더라구요.

 

시킨 건 거의 바로 나왔어요!

염통, 가지, 떡, 감자, 버섯 등도 같이 나와요 :)

염통은 오래 구우면 질겨질 수 있으니 먼저 먹으라고 하시더라구요.

염통 맛있습니다 ㅠㅠㅠㅠ

제 기준 막창 > 곱창, 염통 > 대창 순으로 맛있는 것 같아요

(개인적인 입맛입니다ㅎ)

야무지게 볶음밥도 시켰어요. 2인분입니다.

주문하고 약간 시간 걸려서 나왔어요.

다만 바로 먹을 수 있는 상태로 오니까

바로 드시면 될 것 같아요

날치알이 많아서 좋았어요!

살짝 매콤했는데 저는 굉장히 맛있게 먹었습니다 ㅎㅎ

역시 한국인의 마무리는 볶음밥 아니겠습니꽈?

그런데 친구들이 오늘이 좀 맵게 나왔다구 하더라고요.

원래는 아주 살짝 매운맛정도만 있나봐요

여자 3명이서 곱창 등 4인분에 볶음밥 2인분 먹었어요 ㅋㅋㅋㅋㅋ

가격은 75000원 좀 넘게 나왔습니다

가격대가 있는 편이니 인원이 많거나 양 많이 드시는 분들은

돈 좀 나갈 거 생각하시고 가셔야할 것 같아요 ..!

맛은 추천!

하지만 사장님이 말시키는 거나 참견하는 거 싫어한다 하시는 분들은

다른 곳 가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그럼 이만 포스팅 마칠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