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운동부족 인간, 새해맞이 운동 가볍게 시작하기 (Feat. 핏미업4)

HOSU 2020. 1. 28. 17:10

안녕하세요 광뱅팬입니다.

최근 '홈트(홈트레이닝)'을 시작해보기로 했어요.

나만 새해에 이런 결심하는 거 아니죠..? ㅎ


저는 진짜 움직이는 거 싫어하는 운동부족 인간인데요.

최근 많이 위기감을 느끼고 있답니다.

올해로 20대 중반에 접어 들었는데, 걱정이 많이 되더라구요.

매일 몇시간씩 앉아만 있고, 전에 어쩌다가 5km 마라톤 출전했다가

20분 만에 포기하고 ㅠㅠ

건강과 체력이 예전같지 않더라구요.

게다가 휴학하고 방콕하며 즐겁게 보냈더니

어느새 곧 개강인데 글쎄 체중계 올라가고 너무나 놀라버렸습니다,,^^

그래서 운동 시작해야지, 해야지 하는데

뭔가 거창해야할 것 같고

또 운동을 해본 적이 없다보니 어떤 것부터 시작해야할 지 모르겠더라구요.


그래서 요즘 많이 뜨고 있는 '홈트(홈트레이닝)'에 도전해보려고 했습니다.

그 중에서도 DIATV에서 방영 중인 핏미업이라는 프로그램을 골랐어요.

 

이런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체력이 부족하다.

운동을 막 시작한다.

어떤 것부터 해야할 지 모르겠다.

간단하게 집에서 하고 싶다.

 

핏미업은 현재 시즌 4까지 나와있고, 시즌 4는 '소도구 필라테스'가 주제입니다.

보시는 것처럼 수건, 물병 등 집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물건들로 운동을 하시더라구요.

저는 이때까지 필라테스를 약간 어렵게 느꼈었거든요.

뭔가 요가매트도 필요하고 필라테스 따로 등록해야하고,,작은 아령같은 게 필요한 줄,,

그런데 이렇게 집에서 간단하게 시작할 수 있으니 좋더라고요.

1편에 30분 좀 덜 된답니다.

저는 중간에 '음악과 함께' 코너가 좋더라구요.

노동요같은 느낌 ㅋㅋㅋㅋㅋ

아는 노래 나올 때는 부르면서 하다보니 뭔가 좀 덜 힘든 것 같기도 하구

즐겁답니다 (๑•̀ㅁ•́๑)✧


KT 올레TV, SK B TV, LG U+, CJ헬로비전 등 다양한 TV채널에서도 만나보실 수 있구요

채널 다이아TV에도 클립들이 올라와 있으니 한번 봐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https://www.youtube.com/playlist?list=PL-XLb36pQc1m9vTFgzMPGgXo8lvOrd8g3

 

 

핏미업에 나오시는 유튜브 크리에이터 '여리나핏' 채널에도 들어가셔서 다른 영상들도 보실 수 있답니다.

https://www.youtube.com/channel/UC6zoWVxnEfQd6ylEVYyzJwA

 

 

이렇게 홈트같이 좀 간단하게 운동을 시작해서

습관을 들여야하는 게 중요한 것 같아요.

처음부터 너무 거창하게 시작하려고 하면 결국 포기하게 되더라구요.

우리 다함께 꼭 성공합시다! :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