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광주/충장로] 보드게임 카페 레드버튼

HOSU 2021. 10. 2. 14:30

안녕하세요, HOSU입니다!

최근 친구들과 함께 레드버튼에 다녀왔는데요.

 

시내 안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레드버튼 광주 충장로점

평일 13:00 - 01:00

금요일 13:00 - 02:00

토요일 12:00 - 02:00

일요일 12:00 - 01:00

룸 형식(만화카페)으로 되어있고

정말 만화카페처럼 음료와 음식이 잘 구비되어 있는 편입니다.

 

컨셉이 영화관 느낌이라 팝콘도 판매 중입니다.

비용은 평일 1시간 2,400원 / 주말 및 공휴일 1시간 당 3,000원입니다.

1인 1주문 필수고요.

청소년은 1인 1주문할 필요 없고, 1시간 당 1,800원입니다.

음료나 스낵 등의 가격은 일반 카페랑 비슷한 수준이에요.

저희는 공휴일에 갔는데 사람이 많더라구요.

2층 1자리 남아있다길래 거기라도 들어간다고 했습니다.

(어플로 예약이 가능하다고 하니 미리 계획하고 있다면

예약하고 가시는 걸 추천드려요)

1층과 2층으로 나누어져 있고, (만화카페 다락방 형식)

특이한 점은 태블릿으로 게임 설명들을 볼 수 있습니다.

그 점은 좋은 것 같아요.

영상을 다시 돌려볼 수도 있고, 여러 번 시청 가능하니깐요.

그리고 추천 게임들도 태블릿에서 확인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이용 시간도 확인 가능합니다.

벌칙 룰렛도 있는데 재밌더라구요 ㅋㅋ

저는 오레오,,,어쩌구 4천얼마짜리 먹었는데

맛있긴 했어요 ㅋㅋㅋ

그리고 친구가 추천한 게임인 렉시오?인가 했는데 재밌더라구요.

레드버튼 측에서 따로 칩을 구비해놔서

약간 도박하는 것 같고 재밌었어요.

더 고퀄리티가 된 느낌?

아 참고로 태블릿에 메뉴가 준비됐다고 뜨면

직접 가지러 가야합니다!

저희는 3시간 정도 이용했는데요,

다시 갈거냐고 묻는다면

아니요..!

장점

다양하게 구비되어 있는 보드게임

다양한 음료와 스낵

깔끔한 인테리어

편하게 있을 수 있는 룸 형식

단점 (성인 기준)

- 1인 1음료 필수 (게임 이용만 불가능)

- 음료 필수면서 게임비 따로 내야함

(보통 음료주문하면 보통 1~2시간 게임 무료인데 여기는 체인점이라 그런가 따로 내야하더라구요 ㅠ)

- 그런데 게임비도 비쌈 (제 기준)

- 불편한 2층 다락
(2층인 것도 불편하지만 아무래도 위 아래로 나눠 운영하기 때문에 높이가 엄청 낮아요. 안쪽 사람은 나가기 힘듦)

 

카페 겸 보드게임을 하고 싶다!

따로 룸이 있었으면 좋겠다!

특정 보드게임을 꼭 하고 싶다!

나는 청소년이다!

그러면 추천합니다.

하지만 저는 위에도 썼듯이

단점이 너무 쎄서 ㅠㅠ

비싸다 <- 제일 큰 이유

음료 + 3시간 (공휴일) 이라 인당 15000원? 정도 나왔어요.

원래 항상 가던 보드게임 카페는

좀 구식이긴 하지만 음료 사면 2시간 게임 무료에 시간당 게임비도 싸거든요.

그거랑 비교되서 더 그랬던 것 같네요.

그리고 장점들은 저에게 꼭 필요한 것들은 아니라

한번쯤 경험한 걸로 만족!

그럼 이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