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포토샵 cs4 / cs6 다운로드 사이트 링크 (feat. GTQ)

HOSU 2021. 7. 7. 22:18

안녕하세요, HOSU입니다.

오늘은 저처럼 GTQ 시험을 위해 포토샵 CS4 / CS6 설치가 필요한 분들을 위한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GTQ는 cs4, cs6, cc 등으로 시험을 볼 수가 있는데요.

문제는 이제 더이상 어도비 공식에서 CS버전을 제공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저는 아무생각도 없이,,,cs6를 신청해버렸구요,,^^

지옥을 맛봤습니다,,,

뿐만 아니라 가끔 시험장에서 CS4, CS6만 볼 수 있는 곳도 있다고 하니

어쩔 수 없이 그렇게 신청하실 분들도 있으실 텐데요.

찾아보니까 크게 다운로드 링크가 2개가 있는데

제 컴퓨터에서는 하나는 아예 다운로드조차 안되고

하나는 6시간 7시간 걸린다는데 아무리 시간이 지나도 진행률이 안늘어나는거에요...

그래서 아주 옛날에 저장해놨던 사이트를 겨우겨우 찾아서 다운로드 받았어요!

▼ CS6 다운로드 링크

https://prodesigntools.com/adobe-cs6-direct-download-links.html

 

포토샵뿐만 아니라 어도비 모든 프로그램 cs6 버전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다운로드 받는데 10분도 안걸렸어요.

링크클릭 후 스크롤 내리시면 다운로드하실 수 있습니다.

윈도우의 경우 파일 1과 2 모두 다운 받으셔야 합니다.

그리고 설치방법은 다른 분들 블로그에 자세히 설명되어 있어요...! ^^

시험버전으로 30일동안 사용 가능하고요,

저는 한글버전으로 신청해서 다른 블로그 글들 보고 한글 적용해봤는데

그건 또 안되더라구요.

그래서 영어버전으로 사용했습니다.

▼cs4 다운로드 링크

https://prodesigntools.com/download-adobe-cs4-and-cs3-free-trials-here.html

 

같은 사이트로 CS4를 받을 수 있는 링크입니다.

다만 해당 버전은 다운을 안받아봤어요.

아마 위와 동일하게 윈도우라면 trial의 파일 1,2를 다운 받아야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그럼 다들 GTQ 시험 잘 보시고,

아직 신청 안하셨다면 꼭..! 꼭...! 편하게 CC 신청하세요,,^^

반응형